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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끝으로 생각해볼 것들

끝났습니다!

휴, 이전 챕터의 내용과 함께, 우리는 hikr 앱을 끝까지 다 만들었습니다! 앱을 제작하는 동안 퓨즈의 여러 측면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 튜토리얼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퓨즈에서 앱 구성을위한 모범 사례
  • 옵저버블 및 데이터 바인딩
  • 데이터를 변경하고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백엔드와 통신
  • 재사용 가능한 컴포넌트를 만드는 방법 및 시기
  • 라우팅 및 탐색 기능과 컴포넌트 결합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우리는 그렇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진행할 일

비록 우리가 많은 것들을 다뤘지만, 항상 시도하고 싶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은 멋진 것들이 많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사용 가능한 많은 예제, 문서참조 자료를 소화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몇 가지 비디오 자습서 형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바닥부터 배우는 퓨즈‘ 다른 하나는 ‘컴포넌트를 제작하며 깊이 들어가기‘ 입니다.

물론 질문이나 코멘트가 있거나 채팅하고 싶다면 커뮤니티 섹션을 클릭하십시오! 우리의 포럼슬랙 커뮤니티가 특히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여기서 끝낸 여러 “트랙”을 작업중이며 특정 백엔드 추가, 특정 편집기 개선, 애니메이션 추가 등과 같은 것들을 다룰 것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작업이며 완료되면 추가됩니다. 그러니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마지막으로 퓨즈를 확인하고 이 튜토리얼을 따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앱을 제작하고 재미있게 배웠으면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퓨즈로 무엇을 만들지 심히 기대가 됩니다!

앱의 전체 소스 코드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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