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즈[Fusetools] 문서[Docs] 번역

  1. Home
  2. 퓨즈[Fusetools] 문서[Docs] 번역
  3. UX 마크업
  4. 전역리소스 (ux:Global)

전역리소스 (ux:Global)

UX 마크업의 ux:Global 속성은 해당 요소가 정적 전역 리소스로 변환됨을 의미합니다.

정적 전역 리소스는 프로젝트에서 로컬로 사용되거나 다른 프로젝트에서 참조할 수 있는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구문

1
<type ux:Global="resource_key" [ux:Value="value"] ... />

여기서 type은 UX 마크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이며 resource_key는 임의의 문자열입니다.

엄격하게 요구되는 것은 아니지만 유효한 Uno 식별자로 구성된 리소스 키를 마침표로 구분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임 스페이싱을 위해.

유형이 값(예: float4 또는 int)이면 ux:Value 속성을 지정해야 합니다.

예제

예를 들어, 퓨즈는 Red 및 Blue와 같은 공통 색상 이름에 대한 전역 리소스를 정의합니다. 이름은 다음과 같이 나타낼 수 있습니다:

1
<Panel Color="Blue" />

ux:Global 속성을 사용하여 모든 유형의 사용자 정의 전역 리소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1
<float4 ux:Global="MyProject.WarmBlue" ux:Value="#18f" />

그런 다음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2
3
<Rectangle>
    <Stroke Width="3" Color="MyProject.WarmBlue" />
</Rectangle>

전역 리소스 이름에는 마침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회사 또는 컨텍스트에 따라 그룹화 할 때 리소스 이름에 마침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역 리소스는 컴파일시 결정되며 동적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동적 리소스의 경우 참고 자료를 참조하세요.

전역 기본 리소스

ux:Global 속성은 또한 리소스 바인딩에 대한 전역 기본값을 정의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ux:Key의 docs를 참조하십시오.

Was this article helpful to you? Yes No

How can we help?